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의 모델하우스 개관 현장!



2016년 하반기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분양 현장인 다산지금지구 B-6블럭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의 모델하우스가 12월 2일(금)에 드디어 개관했습니다.




 11.3 부동산 대책 이후, 부동산 시장이 위축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모델하우스에는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 수요자들로 가득했습니다. 



 견본주택에는 주말을 포함해 3일간 총 2만1천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되었고, 신안은 밖에서 기다리는 내방객들을 위해 몽골텐트를 설치하고 그 안에 난방을 가동시키는가 하면 어린이와 임산부, 노약자들은 날씨를 고려해 먼저 입장시키기도 하는 등 관람객을 위한 최대한의 배려와 불편함을 최소화했습니다.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는 다산신도시 막바지 민간 분양 아파트로 희소성이 높고, 한강 조망이 가능한 점, 지금지구 초입해 위치해 서울 출퇴근이 수월한 점, 친환경 시공과 특화설계 등이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견본주택에는 전용 84㎡A/ 84㎡B 타입이 마련되어있고, 두 타입 모두 방-거실-방-방 구조의 판상형 4베이 설계 구조로 주방 옆 공간은 팬트리나 알파룸이 설계돼 공간 활용성을 높인 평면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A타입은 현관-창고-주방을 이어지게 설계해 주부들의 이동 동선 편리를 극대화 했고 B타입은 현관 한 켠을 수납창고로 꾸며 부피가 큰 짐도 쉽게 보관할 수 있게 한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는 지하 1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 84㎡(A∙B타입), 총 800가구로 구성됩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도서관,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룸, 맘스카페 등이 조성돼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단지 서측에 근린공원이 자리 잡고 있어 쾌적하며, 서울 접근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단지 앞 가운사거리를 이용해 강변북로 진입이 수월해서 서울 잠실권까지는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주요 업무지구인 강남권역도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 다산지금지구 B-6블럭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가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습니다.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 청약일정은 오는 12월 6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수) 1순위, 8일(목)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첨자발표는 14일(수), 계약은 20일(화)~22일(목)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한편, 신안은 금번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에 이어 다산신도시 B-3블록에서도 신안인스빌 아파트(1282가구)를 공급할 예정으로 향후 다산신도시 내 신안인스빌 브랜드타운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강변북로 747번지(가운사거리)에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람바랍니다. 


분양문의: 031-555-5090